서촌유희는 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

운영하는 로컬 프로젝트입니다.

2023 서촌위크 알아보기

도시의 소음으로 가득한 보통의 일상과 달리

한옥에서의 머무름으로 새로운 아침을 맞이하고,

고즈넉한 동네의 시간을 천천히 느껴보세요.


서촌유희와 한국관광공사가 여행을 넘어

로컬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오직 서촌에서만 누려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소개할게요!


본 프로모션은 한국관광공사 주관하는

2023년 전통한옥 브랜드화 지원사업의 일환입니다.

SPECIAL BENEFIT


경험을 넘어 여행으로

참여하는 분들께 드리는 혜택

2023 서촌위크 혜택

STAYFOLIO 1만원 할인 쿠폰

본 쿠폰은 행사 참여하시는 분들께

현장에서 제공해 드립니다.


쿠폰 사용 기간

2023년 12월 31일 (일) 까지


쿠폰 사용 방법

  1. 앱스토어 / 구글플레이에서 스테이폴리오 설치 또는 스테이폴리오 사이트 접속
  2. 로그인 후, 앱 우측 상단 클릭 > MY PAGE > 보유 쿠폰 > 쿠폰 추가 > 쿠폰 번호 입력
  3. 예약 결제 화면에서 쿠폰 선택하여 적용

ONLY SEOCHON YOOHEE


오직 서촌에서만

누려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


서촌유희 X 아워플래닛 비건 위크

11. 01 - 11. 04 오후 5시 / 오후 7시 30분

서울 종로구 옥인길 71 2F


아워플래닛은 식탁 위에 어떤 음식을 올리고, 어떤 식재료를 소비하는 것이 지구와 우리의 삶을 조금 더 행복하고 지속가능하게 할 수 있을지 연구하며 제안합니다.


‘한 사람이 일주일에 한 번, 일 년 동안 채식을 실천한다면 15그루의 나무를 심는 효과가 있다’는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지구에 살아가는 모든 사람이 완벽한 채식주의자가 되는 것은 힘든 일이겠지만, 일주일에 한 번, 채식을 즐기는 건 생각보다 간단한 일이죠. 그 간단한 일이 땀 한 방울 흘리지 않고 지구를 지키는 방법이라니! 해볼만 하지 않을까요?


11월 1일, ‘세계 비건vegan의 날’을 맞이해 여러분의 일상을 더욱 맛있게 지켜줄 채식 팝업을 진행합니다. 아워플래닛이 찾아낸 로컬의 식재료를 더욱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맛있는 일상으로 나를 가꾸고, 지구를 가꾸는 일. 함께 해봐요!


다도레와 함께하는 차에 머무르는 시간

10. 29 오후 3시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37-1 5F 서촌유희 라운지


여유로운 순간은 매일 바쁜 일상에서 잠시 멈춤을 의미합니다. 다도레와 함께 차분히 내려보는 한 잔으로 시작될 수 있습니다.


다도레는 순하고 맑은 국내 다원에서 만들어진 로컬티를 소개하며, 보다 쉽고 간단하게 우리 차에 대해 경험해볼 수 있도록 돕습니다. 청차의 첫 모금의 신선함에서 흑차만이 전하는 마지막 한 방울의 정취까지. 차 한 잔을 우리고 그 맛을 천천히 음미하며, 스스로를 돌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Breathe in 공간,선인재

요가 원데이 클래스 1회

10. 21 - 11. 23 일정 선택 가능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 35-16 공간, 선인재


공간, 선인재는 요가를 통해 쉼을 나누는 서촌의 한옥 요가원 입니다. 각자의 몸을 제대로 들여다보기란 우리네 일상에서 여간 빠듯한 일이 아니었을지요. 자신의 움직임을 가만히 지켜본 최근의 기억은 저마다 언제일까요? 


뒤꿈치, 손바닥, 또는 다른 신체 부위가 사뿐히 지면을 짓누르고 몸의 어떤 영역이 공기를 가로지르며 뻗어나갈 때 고요한 힘으로 차올라 번잡했던 생각은 지워지고 가만히 마음과 몸의 균형을 잡습니다. 유연하지 않아도 힘이 좋지 않아도 그저 움직이는 몸을 따라가기. 그 몰입의 끝에서 나와의 시간을 만날 수 있을 겁니다. "매트 위에서 느껴보는 이완, 일상까지 미치는 찰나의 수련. 지금, 이 순간에 집중하는 방법으로 요가를 제안합니다.


서촌유희가 제안하는 특별한 경험으로 

새로운 오늘을 누려보세요.

서촌유희는 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

운영하는 로컬 프로젝트입니다.

2023 HANOK FESTA


서촌위크 알아보기

도시의 소음으로 가득한 보통의 일상과 달리 한옥에서의 머무름으로 새로운 아침을 맞이하고,

고즈넉한 동네의 시간을 천천히 느껴보는 경험.


서촌유희와 한국관광공사가 만나  여행을 넘어 로컬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오직 서촌에서만 누려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소개할게요!

본 프로모션은 한국관광공사 주관하는 2023년 전통한옥 브랜드화 지원사업의 일환입니다.

ONLY SEOCHON YOOHEE


오직 서촌에서만


누려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

이미지 클릭 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촌유희 X 아워플래닛 비건 위크

11. 01 - 11. 04 오후 5시 / 오후 7시 30분

서울 종로구 옥인길 71 2F


아워플래닛은 식탁 위에 어떤 음식을 올리고, 어떤 식재료를 소비하는 것이 지구와 우리의 삶을 조금 더 행복하고 지속가능하게 할 수 있을지 연구하며 제안합니다. ‘한 사람이 일주일에 한 번, 일 년 동안 채식을 실천한다면 15그루의 나무를 심는 효과가 있다’는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지구에 살아가는 모든 사람이 완벽한 채식주의자가 되는 것은 힘든 일이겠지만, 일주일에 한 번, 채식을 즐기는 건 생각보다 간단한 일이죠. 그 간단한 일이 땀 한 방울 흘리지 않고 지구를 지키는 방법이라니! 해볼만 하지 않을까요?


11월 1일, ‘세계 비건vegan의 날’을 맞이해 여러분의 일상을 더욱 맛있게 지켜줄 채식 팝업을 진행합니다. 아워플래닛이 찾아낸 로컬의 식재료를 더욱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총 5가지 제공되는 메뉴를 통해 맛있는 일상으로 나를 가꾸고, 지구를 가꾸는 일. 함께 해봐요! 

다도레와 함께하는 차에 머무르는 시간

10. 29 오후 3시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37-1 5F 서촌유희 라운지


여유로운 순간은 매일 바쁜 일상에서 잠시 멈춤을 의미합니다. 다도레와 함께 차분히 내려보는 한 잔으로 시작될 수 있습니다. 다도레는 순하고 맑은 국내 다원에서 만들어진 로컬티를 소개하며, 보다 쉽고 간단하게 우리 차에 대해 경험해볼 수 있도록 돕습니다. 청차의 첫 모금의 신선함에서 흑차만이 전하는 마지막 한 방울의 정취까지. 차 한 잔을 우리고 그 맛을 천천히 음미하며, 스스로를 돌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Breathe in 공간,선인재

요가 원데이 클래스 1회

10. 21 - 11. 23 일정 선택 가능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 35-16 공간, 선인재


공간, 선인재는 요가를 통해 쉼을 나누는 서촌의 한옥 요가원 입니다. 각자의 몸을 제대로 들여다보기란 우리네 일상에서 여간 빠듯한 일이 아니었을지요. 자신의 움직임을 가만히 지켜본 최근의 기억은 저마다 언제일까요? 뒤꿈치, 손바닥, 또는 다른 신체 부위가 사뿐히 지면을 짓누르고 몸의 어떤 영역이 공기를 가로지르며 뻗어나갈 때 고요한 힘으로 차올라 번잡했던 생각은 지워지고 가만히 마음과 몸의 균형을 잡습니다. 유연하지 않아도 힘이 좋지 않아도 그저 움직이는 몸을 따라가기. 그 몰입의 끝에서 나와의 시간을 만날 수 있을 겁니다. "매트 위에서 느껴보는 이완, 일상까지 미치는 찰나의 수련. 지금, 이 순간에 집중하는 방법으로 요가를 제안합니다.